김시진, 시민후원금으로 홍보방송 낸다

1000만원 후원금으로 1차 홍보방송 계약... 2·3·4차도 후원금 모아 방송

등록 2022.02.22 10:26수정 2022.02.22 10:26
0
원고료로 응원

22일 청주상당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김시진 후보캠프가 후원 모금액 1차 목표를 조기에 달성했다고 전했다. ⓒ 충북인뉴스


22일 충북 청주상당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김시진 후보캠프가 후원 모금액 1차 목표를 조기에 달성했다고 전했다.

김 후보측은 후원회 출범 당시 방송토론회 출연비용 약 1천만 원을 1차 목표로 설정했다.

박현순 전 충북도여성정책관이 후원회장을 맡은 김 후보 후원회는 이틀 전에 구성했다.

김 후보측은 "김 후보의 지지자들이 자발적으로 지인들에게 후원을 홍보한 덕분"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시민들의 후원으로 조성된 1000만 원을 공중파 홍보방송 비용으로 지출할 계획이다.

캠프 관계자는 "선거운동 기간 중 총 3~4차례 홍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시민들의 자발적인 후원을 통해 이 비용도 충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후보자 합동 토론회가 무산된 상황에서 방송연설회 한번이 간절했다"면서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방송연설을 할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3월 9일 치러지는 청주상당 국회의원 재선거에는 국민의힘 정우택 후보와 무소속 김시진·박진재·안창현 후보 등 4명이 출마했다. 민주당과 정의당, 국민의당은 후보를 내지 않았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충북인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청주상당 #국회의원 재선거 #정우택 #김시진 #무소속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충북인뉴스는 정통시사 주간지 충청리뷰에서 2004년5월 법인 독립한 Only Internetnewspaper 입니다. 충북인뉴스는 '충북인(人)뉴스' '충북 in 뉴스'의 의미를 가집니다. 충북 언론 최초의 독립법인 인터넷 신문으로서 충북인과 충북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론을 펼 것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서양에선 없어서 못 먹는 한국 간식, 바로 이것
  2. 2 "알리·테무에선 티셔츠 5천원, 운동화 2만원... 서민들 왜 화났겠나"
  3. 3 "은혜 모른다" 손가락질에도... 저는 부모와 절연한 자식입니다
  4. 4 생생하게 부활한 노무현의 진면모... 이런 대통령은 없었다
  5. 5 2030년, 한국도 국토의 5.8% 잠긴다... 과연 과장일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