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팟] 이상민 "나경원 원내대표 목포 방문은 '오버'"

등록 2019.01.22 18:06수정 2019.01.22 18:06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TV] [핫스팟] 이상민 "나경원 원내대표 목포 방문은 '오버'" ⓒ 홍성민


"침착한 분위기 내에서 냉정하게 접근할 일이지. 나경원 원내대표는 '쇼' 하는 거 아닌가."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2일 오마이뉴스 '박정호의 핫스팟'에 출연해 손혜원 의원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과 관련 "투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 의원은 '손혜원 랜드 게이트 진상조사 태스크포스(TF)'까지 출범시키며 이날 목포 투기 의혹 현장까지 방문한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를 향해 "원내대표가 기자들 대동해서 화면 찍는 의도가 뭐겠냐"며 "자기들 지지도가 안 오르는 걸 어떻게 만회해보려고 하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정치를 수준 낮게 하는 것 같다. 수준 좀 높게 했으면 좋겠다. 품격있게 했으면 좋겠다. 한국당의 대응은 모기한테 대포 쏘는 격이다."

또한 이 의원은 "투기란 말을 함부로 하면 안 된다"며 "투기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목포에 하겠냐"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손혜원 의원의 주장이 이해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 의원은 "다만, 목포 지역 집을 누구도 사고 누구도 샀다고 하는 게 이례적이라서 의혹이 불거졌는데 (손 의원이) 잘 설명하면 된다"며 "하나씩 따져보면 상식적인 결론이 나올 거라고 본다"고 강조했다.

(취재 : 박정호 기자, 영상 취재 : 김윤상·홍성민 기자, 영상 편집 : 홍성민 기자) 
 

[핫스팟] 이상민 "나경원 원내대표 목포 방문은 '오버'" ⓒ 홍성민

 
#이상민 #나경원 #손혜원 #목포 #의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누군가는 진실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동네 뒷산 올랐다가 "심봤다" 외친 사연
  2. 2 이렇게 어렵게 출제할 거면 영어 절대평가 왜 하나
  3. 3 '파묘' 최민식 말이 현실로... 백두대간이 위험하다
  4. 4 궁지 몰린 윤 대통령, 개인 위해 국민을 위험에 빠뜨리나
  5. 5 [단독] '키맨' 임기훈 포착, 채상병 잠든 현충원서 'VIP 격노' 물었더니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