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안희정 검찰 자진 출석... 쏟아지는 욕설, 손가락 욕까지

등록 2018.03.09 18:53수정 2018.03.09 19:12
8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TV] 잠적 나흘 만에 검찰 출석한 안희정 ⓒ 정현덕


수행비서를 성폭행한 의혹을 받고 있는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가 잠적 나흘 만에 검찰에 자진 출석했다.

9일 오후 5시 5분께 안 전 지사는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검에 출석해 "국민 여러분께, 도민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안 전 지사는 "제 아내와 아이들, 가족에게 너무 미안하다. 검찰 조사에서 성실히 수사를 받겠다"고 덧붙였다. 또 "국민 여러분이 저에게 주신 많은 사랑과 격려, 정말 죄송하다"고 말한 후 검찰청사로 들어갔다.

안 전 지사는 지난해 6월부터 8개월간 총 4차례에 걸쳐 수행비서 김지은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8일 오후 3시 충남도청에서 입장발표 기자회견을 하기로 했으나 2시간 전에 돌연 취소한 바 있다.

오마이TV는 이날 안 전 지사의 검찰 출석 모습을 '영상수첩'으로 담았다.

(취재·영상편집 : 정현덕 기자)


a

안희정, 서부지검 자진출석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안희정 전 충남지사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부지검에 자진출석하고 있다. ⓒ 유성호


#안희정 #성폭행 #미투 #충남도지사
댓글8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플라스틱 24만개가 '둥둥'... 생수병의 위험성, 왜 이제 밝혀졌나
  2. 2 군산 갯벌에서 '국외 반출 금지' 식물 발견... 탄성이 나왔다
  3. 3 20년만에 포옹한 부하 해병 "박정훈 대령, 부당한 지시 없던 상관"
  4. 4 남자의 3분의1이 이 바이러스에 감염돼 있다고?
  5. 5 [이충재 칼럼] 윤 대통령, 두려움에 떨고 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