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CGV 무비꼴라쥬, 12월의 배우로 맷 데이먼 선정

'컨트롤러' '더 브레이브' '본 얼티메이텀' 등 주요작 한데 모은 기획전 개최한다

13.11.29 09:37최종업데이트13.11.29 10:06
원고료로 응원

CGV 무비꼴라쥬, 12월의 배우로 '맷 데이먼' 선정 ⓒ CJ CGV


CGV 무비꼴라쥬가 12월의 배우로 할리우드 대표 지성파 배우 맷 데이먼을 선정, 그의 주요작을 한데 모은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개최한다.

맷 데이먼은 21세기 최고의 스파이 시리즈로 꼽히는 '본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대표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그는 <라이언 일병 구하기> <굿 윌 헌팅> <리플리> <오션스 13>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그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개봉을 앞둔 <프라미스드 랜드>에서는 <굿 윌 헌팅> 이후 15년 만에 구스 반 산트 감독과 조우해 각본 작업에 함께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 무비꼴라쥬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통해 12월 5일(목)부터 11일(수)까지는 CGV상암, 12월 12일(목)부터 18일(수)까지는 CGV압구정, 12월 19일(목)부터 25일(수)까지는 CGV대전에서 맷 데이먼의 명품 연기가 돋보이는 주요작을 선보인다.

본 기획전에서는 위기의 환경문제에 맞닥뜨린 백전백승의 협상 전문가로 열연한 <프라미스드 랜드>를 비롯, 전설적인 피아니스트 '리버라치'의 비밀 동성연인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쇼를 사랑한 남자>, 전도유망한 정치인에서 자신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을 소화한 <컨트롤러>, 현상금을 노린 텍사스 특수경비대원으로 분한 <더 브레이브> 그리고 맷 데이먼의 대표작 <본 얼티메이텀> 등 총 5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12월 7일과 11일 CGV상암에서는 12일 개봉을 앞둔 신작 <프라미스드 랜드>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상영으로 마련되어, 맷 데이먼의 신작을 하루빨리 만나고 싶은 관객을 위한 절호의 기회를 선사한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맷 데이먼은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신뢰감을 주는 할리우드의 대표 명배우"라며 "12월 '이달의 배우 기획전'에서는 신작 <프라미스드 랜드>를 비롯한 맷 데이먼의 대표작을 통해 그 만의 연기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맷 데이먼 무비꼴라쥬 본 얼티메이텀 굿 윌 헌팅 라이언 일병 구하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