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검은 태양' 김지은-남궁민-박하선, 요원처럼

등록 21.09.16 14:36l수정 21.09.16 14:36l이정민()

[오마이포토] '검은 태양' 김지은-남궁민-박하선 ⓒ MBC


김지은, 남궁민, 박하선 배우가 16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검은 태양>은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기억을 잃은 채 조직으로 복귀한 후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와 음모의 실체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17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MBC 제공
 

'검은 태양' 김지은-남궁민-박하선 김지은, 남궁민, 박하선 배우가 16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검은 태양>은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기억을 잃은 채 조직으로 복귀한 후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와 음모의 실체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17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 MBC

 

'검은 태양' 김성용 PD(왼쪽에서 두 번째)와 김지은, 남궁민, 박하선 배우가 16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검은 태양>은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기억을 잃은 채 조직으로 복귀한 후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와 음모의 실체를 찾아가는 이야기다. 17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 MBC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