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오마이뉴스 10만인클럽 나눔쇼핑을 시작합니다2017.09.27
신뢰를 사고파는 경제공동체 <오십쇼> ‘오마이뉴스 10만인클럽 나눔 쇼핑’을 시작합니다. 오마이뉴스 10만인클럽 회원 여러분, 항상 고마운 마음입니다. 이제 아침저녁으로 날이 제법 찬데요, 몸과 마음 건강을 챙기시길... 가을로 접어드는 길목, 10만인클럽이 ‘오십쇼’를 열었습니다. 오십쇼는 상품이 아니라 신뢰를 사고파는 10만인클럽 회원들의 나눔 쇼핑 공간입니다. 회원들끼리 자기가 만드는 상품과 서비스, 재능을 10% 이상 할인된 나눔 가격으로 제공하는 십시일반 경제 공동체이기도 합니다. 오십쇼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10만인클럽 010-3270-3828으로 연락을 주세요. 직원 상담과 소정의 절차를 거쳐 오십쇼 나눔장터에 입점하겠습니다. 오십쇼 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회원들의 문의도 받습니다.
<오십쇼>에 참여하시려면? 1) 신청 : 입점 신청서 직접 작성하기 또는 전화 상담 2) 검토 : ‘오십쇼’ 상품 가치로 정한 기준에 따라 검토 3) 방문 : 직원이 신청 회원 대면 인터뷰 4) 장터 입점 : 소정의 절차를 거쳐 입점이 확정된 회원에 대한 홍보 * 참가 희망자가 많을 경우 입점 절차 기간이 길어질 수 있기에 양해를 바랍니다. <오십쇼>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1) 회원 인증 : 스마트 폰에 오마이뉴스 앱을 설치한 뒤 로그인하고 ‘내방’을 눌러서 10만인클럽 회원 인증  (인증 확인이 어려울 경우, 10만인클럽으로 전화 주세요.) 2) 직접 방문 : 스마트폰으로 회원인증을 확인 3) 전화.인터넷 주문 : 입점 업체의 자체 인증 절차에 따름 <오십쇼> 입점 회원들에게 드리는 ‘작은 선물’ 1) 오십쇼 감사패를 드립니다. 2) 회원 이메일, SNS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해드립니다.
<오십쇼> 참가 신청서 작성하기<오십쇼> 미실란 기사보기10만인클럽 회원 가입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