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개시 특별캠페인에서 홍보대사 박기량과 치어리더들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개시 특별캠페인에서 홍보대사 박기량과 치어리더들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임한나


 지난 5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개시 특별캠페인에서 홍보대사 박기량과 치어리더들이 깃발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개시 특별캠페인에서 홍보대사 박기량과 치어리더들이 깃발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 임한나


 지난 5일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게시 특별캠페인에서 최문순 강원지사와 치어리더 박기량과 개그맨 김진철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5일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판매게시 특별캠페인에서 최문순 강원지사와 치어리더 박기량과 개그맨 김진철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임한나


지난 5일 오후 2시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강원도청(도지사 최문순) 앞 특별무대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입장원 판매개시 특별캠페인 '클릭하라! 평창'이 열렸다.

5일 오후 2시부터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온라인 판매가 시작됨에 따라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및 시민들의 입장권 구매 유도와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최문순 강원도지사, 김동일 강원도의회 의장과 도 단위 주요 기관장 및 사회경제단체장, 동계올림픽 응원서포터즈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박기량을 비롯한 치어리더들이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은 총 100만여 부가 발부됐으며, 17만 장은 해외에서 판매된다. 입장권은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1월 6일부터
서울시, 강원도, 강릉시청과 전국 주요도시 KTX역에서 현장 판매될 예정이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되고,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전시관관람 및 각종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다.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박기량 치어리더 2018평창동계올림픽 동계올림픽 입장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가짜뉴스가 아닌 진짜뉴스 아닌 것은 아니다. 맞는 것은 맞다 할 수 있는 용기있는 시민기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