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왕자님 사랑 차지하고픈 자매들 18일 오후 서울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에서 열린 뮤지컬 <신데렐라> 프레스콜에서 배우 가희와 윤하, 이경미, 정단영이 열연을 하고 있다. 국내 초연되는 <신데렐라>는 화려한 무대와 마법 같은 의상 체인지가 눈길을 끄는 뮤지컬로 2013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뒤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협회상 등을 수상했다. 배우 안시하와 서현진, 윤하, 백아연이 신데렐라 역을, 엄기준과 양요섭, 산들, 켄이 크리스토퍼 왕자 역을 맡았다. 12일부터 11월 8일까지 공연.

▲ [오마이포토] '신데렐라' 왕자 사랑받고 싶은 자매들 ⓒ 이정민


18일 오후 서울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에서 열린 뮤지컬 <신데렐라> 프레스콜에서 배우 가희와 윤하, 이경미, 정단영이 열연을 하고 있다.


'신데렐라' 가희, 미워할 수 없는 매력 18일 오후 서울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에서 열린 뮤지컬 <신데렐라> 프레스콜에서 배우 가희가 미소를 짓고 있다. 국내 초연되는 <신데렐라>는 화려한 무대와 마법 같은 의상 체인지가 눈길을 끄는 뮤지컬로 2013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뒤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협회상 등을 수상했다. 배우 안시하와 서현진, 윤하, 백아연이 신데렐라 역을, 엄기준과 양요섭, 산들, 켄이 크리스토퍼 왕자 역을 맡았다. 12일부터 11월 8일까지 공연.

▲ '신데렐라' 가희, 미워할 수 없는 매력 ⓒ 이정민






국내 초연되는 <신데렐라>는 화려한 무대와 마법 같은 의상 체인지가 눈길을 끄는 뮤지컬로 2013년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뒤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외부 비평가협회상 등을 수상했다.

배우 안시하와 서현진, 윤하, 백아연이 신데렐라 역을, 엄기준과 양요섭, 산들, 켄이 크리스토퍼 왕자 역을 맡았다. 12일부터 11월 8일까지 공연.

신데렐라 윤하 가희 이경미 정단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