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진짜 사나이' 오디션? "면접 통해 분류한 것"

MBC 측 "방송 출연 원하지 않는 병사 위한 사전 인터뷰였을 뿐"

14.01.02 11:03최종업데이트14.01.02 11:28
원고료로 응원

MBC <일밤-진짜 사나이> ⓒ MBC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측이 방송에 출연시키기 위한 일반 병사들을 오디션으로 뽑았다는 보도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일 오전 MBC 한 관계자는 "방송을 위한 사전 인터뷰 형식이지 오디션은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는 "방송 출연을 원하지 않는 병사도 있다"며 "해당 부대의 특성을 나타내는 병사들로 특별 생활관을 꾸리는 식"이라며 항간에 불거진 오디션 논란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 관계자는 "사실 어감의 차이인데 사전 면접을 오디션으로 몰아가는 것은 다소 과하다"고 덧붙였다.

2일 오전 한 매체는 "<진짜 사나이>가 일반 병사들을 오디션으로 뽑아 한 내무반 소속인 것처럼 촬영해 왔다"며 "지난 7월 방영된 '청룡대대' 편의 설아무개 상병 역시 분대장이 아닌 일반 병사였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MBC 관계자는 "새롭게 편성된 분대에서는 가장 선임 병사가 분대장을 맡는 게 원칙"이라며 문제가 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현재 서경석, 김수로, 류수영, 장혁, 샘 해밍턴, 손진영, 박형식이 출연 중이다.

진짜 사나이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장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