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단독] '아빠 어디가', 정윤정 PD 투입...부부가 '일밤' 맡는다

남편은 '진짜 사나이' 김민종 PD...정윤정 PD, 새로운 라인업으로 시즌2 이끌 예정

13.12.31 15:28최종업데이트13.12.31 15:28
원고료로 응원

MBC <일밤- 아빠 어디가>에 정윤정 PD가 투입됐다. <아빠 어디가> 팀은 지난 29일 진행된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 MBC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가 새로운 제작진 투입으로 시즌2를 준비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31일부로 <아빠 어디가>의 강궁 PD가 빠지고, 정윤정 PD가 투입됐다.

정윤정 PD는 그간 <우리 결혼했어요2> <블라인드 테스트쇼 180도>를 맡아왔다. 이번 인사 결정으로 정윤정 PD는 김유곤 PD와 함께 <아빠 어디가> 시즌2를 연출한다. 현재 정윤정 PD의 남편인 김민종 PD가 <일밤-진짜 사나이>를 맡고 있기에, 부부 PD가 MBC 예능의 한 축을 책임지게 된 셈이다.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아빠 어디가2>의 라인업은 최종 구성 단계다. 성동일, 이종혁 등이 하차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고, 새로운 멤버 역시 출연을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시즌1의 마지막 녹화는 지난 14, 15일 제주도에서 진행됐다. <아빠 어디가2>는 2014년 1월 말 경 전파를 탈 예정이다.

아빠 어디가 일밤 진짜 사나이 이종혁 성동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