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김준수 연말 콘서트 오케스트라와 연습 현장 공개

김준수 "생명력을 불어 넣은 라이브 공연으로 기대감 커져"

12.12.27 14:53최종업데이트12.12.27 14:53
원고료로 응원

김준수 연말 콘서트 준비 ⓒ 씨제스


김준수가 연말 공연을 앞두고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습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위해 연습에 임하고 있다. 전 곡이 라이브로 이뤄지기 때문에 음악감독과 함께 의견을 나누며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고 전하며 연습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바이올린, 첼로 등의 오케스트라 스트링과 밴드, 브라스 연주자, 코러스들과 어우러져 연습 중인 김준수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김준수는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힘은 가창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해 준다는 것이다. 또한 팝 코러스와 성악 코러스가 함께 해 리듬과 소리를 채우면서 한 곡 한 곡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 환상의 하모니와 함께 특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준수 오케스트라와 함께 콘서트 연습 ⓒ 씨제스


이번 공연에서는 100% 올라이브 공연 외에 다양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관계자는 "3주 전 공개 된 큐시트 곡들 포함해 깜짝 무대 등 의외의 선곡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최근 발표한 디지털 싱글 'Thank U for'와 올 가을 큰 인기를 얻었던 '사랑은 눈꽃처럼'의 첫 무대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2012 시아 발라드 엔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는 12월 29~3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 티켓 3일분 21,000석이 모두 매진된 상태다.


김준수 JYJ 콘서트 사랑은 눈꽃처럼 오케스트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