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꽃미남' 김동욱, 허경영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폭소'

tvN < SNL 코리아 > 풍자 시상식.. 임재범·강용석·허경영·안철수까지 총출동

11.12.29 10:45최종업데이트11.12.29 10:45
원고료로 응원

<커피 프린스 1호점>에서 얼굴을 알렸던 배우 김동욱이 31일 생방송되는 tnN < SNL 코리아 >에서 임재범·강용석·허경영·안철수·북한의 김정은 등으로 변신한다. ⓒ CJ E&M


시사풍자 코미디로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이하 <SNL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독특한 시상식을 준비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임재범·강용석·허경영·안철수·북한의 김정은까지 올해 부각됐던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호스트인 김동욱이 혼자서 다양한 캐릭터의 외모적 특징을 살린 분장을 하고, 말투부터 표정, 행동 하나까지 완벽하게 모사한 것. 진지하게 표정 하나 변하지 않고 변화무쌍한 연기를 펼치는 김동욱에 촬영장 스태프들과 <SNL 코리아> 출연진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배우 김동욱의 활약은 31일 오후 10시 30분 생방송되는 <SNL 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이날 뮤지컬 게스트로 장재인까지 가세해 연말 분위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인 <SNL 코리아>는 출연진의 파격적인 변신과 유머러스한 시사 풍자를 담아내고 있다. 장진 감독이 콩트 연출과 대본을 맡았으며, 이한위·정웅인·장영남·김빈우·안영미를 비롯해 16명의 감초 연기자들이 고정 크루를 맡고 있다. 

SNL 코리아 김동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