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김희애, '더 문'의 인류애

등록23.07.25 16:50 수정 23.07.25 16:50 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더 문' 김희애 ⓒ 이정민


김희애 배우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더 문> 시사회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과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김용화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하고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박병은, 조한철, 최병모, 홍승희 배우 등이 출연했다. 8월 2일 개봉. 
 

'더 문' 김희애 김희애 배우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더 문> 시사회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과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김용화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하고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박병은, 조한철, 최병모, 홍승희 배우 등이 출연했다. 8월 2일 개봉. ⓒ 이정민

 

'더 문' 김희애-도경수-설경구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배우가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더 문> 시사회에서 입장하고 있다.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과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김용화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하고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박병은, 조한철, 최병모, 홍승희 배우 등이 출연했다. 8월 2일 개봉.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