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유닛 '주지롱', 로맨틱 펑크 스타일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에이핑크 유닛 '주지롱'의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

▲ [오마이포토] 에이핑크 유닛 '주지롱', 로맨틱 펑크 스타일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에이핑크 유닛 '주지롱'의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박초롱, 데뷔 초 같은 목마름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박초롱은 에이핑크의 9주년, 10년차에 대해 시간이 너무 빠른것 같다라며 "아직도 앨범에 대한 욕심과 목마름은 데뷔 초와 같아요"라고 감회를 밝혔다.

▲ 에이핑크 박초롱, 데뷔 초 같은 목마름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정은지, 성장하며 성장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정은지는 사전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하고 그 과정에 맞게 자연스럽게 음악도 같이 변화해온 것 같다"라며 "에이핑크가 낼 수 있는 분위기나 느낌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앞으로도 우리만의 색깔을 내면서 음악적으로 성장해가고 싶다"라며 콘셉트 변화에 대한 고민과 과정을 밝혔다.

▲ 에이핑크 정은지, 성장하며 성장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김남주. 실감 안나는 10년차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김남주는 10년 차를 맞은 감회에 대해 별로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며 "아직 보여드리지 않은 모습들이 많으니 앞으로도 더더욱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 에이핑크 김남주. 실감 안나는 10년차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유닛 '주지롱', 로맨틱 펑크 스타일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에이핑크 유닛 '주지롱'의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

▲ 에이핑크 유닛 '주지롱', 로맨틱 펑크 스타일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유닛 'YOS'와 '주지롱'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에이핑크의 유닛 'YOS'의 오하영, 손나은, 윤보미와 '주지롱'의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

▲ 에이핑크 유닛 'YOS'와 '주지롱'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에이핑크의 유닛 'YOS'의 오하영, 손나은, 윤보미와 '주지롱'의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