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비의 '카운트다운 댄스'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올림픽 스타디움에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회식에서 폐회식 시작을 알리는 반다비의 카운트다운 댄스가 펼쳐지고 있다.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올림픽 스타디움에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회식에서 폐회식 시작을 알리는 반다비의 카운트다운 댄스가 펼쳐지고 있다. ⓒ 이희훈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회식이 18일 오후 8시 평창 올림픽플라자 내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시작됐다. 폐회식의 시작은 마스코트인 반다비의 춤으로 시작됐다. 십수 마리의 반다비는 폐회식 시작 카운트다운에 맞춰 무대에 등장, 열정적인 춤 솜씨를 선보였다.

반다비의 춤 솜씨는 개회식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관련 기사 : '댄스머신' 반다비의 몸짓 "입덕할 것 같아").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 올림픽메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평창패럴림픽 폐막식에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순서가 반다비와 함께 진행되고 있다.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 올림픽메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평창패럴림픽 폐막식에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순서가 반다비와 함께 진행되고 있다. ⓒ 이희훈


 평창패럴림픽 마스코트 반다비가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 올림픽메인스타디움에서 2018평창패럴림픽 폐막식에 참석하고 있다.

평창패럴림픽 마스코트 반다비가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 올림픽메인스타디움에서 2018평창패럴림픽 폐막식에 참석하고 있다. ⓒ 이희훈


 평창패럴림픽 마스코트 반다비가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 올림픽메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평창패럴림픽 폐막식에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행사에 함께 하고 있다.

평창패럴림픽 마스코트 반다비가 18일 오후 강원도 평창 올림픽메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평창패럴림픽 폐막식에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행사에 함께 하고 있다. ⓒ 이희훈



평창 패럴림픽 반다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