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용감한 시민' 신혜선-이준영, 덕분에 감사 릴레이 ⓒ 이정민
신혜선과 이준영 배우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용감한 시민> 제작보고회에서 서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가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다. 10월 25일 개봉.
'용감한 시민' 신혜선-이준영, 덕분에 감사 릴레이 신혜선과 이준영 배우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용감한 시민> 제작보고회에서 서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가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다. 10월 25일 개봉.
ⓒ 이정민
'용감한 시민' 신혜선-이준영, 주먹으로 대화 신혜선과 이준영 배우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용감한 시민>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가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다. 10월 25일 개봉. ⓒ 이정민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탈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