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킬링 로맨스' 이하늬, 망가짐도 불사

등록23.03.24 12:38 수정 23.03.24 12:38 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킬링 로맨스' 이하늬, 망가짐도 불사 ⓒ 이정민


이하늬 배우가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킬링 로맨스>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을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14일 개봉. 
 

'킬링 로맨스' 이하늬, 망가짐도 불사 이하늬 배우가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킬링 로맨스>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을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14일 개봉. ⓒ 이정민

 

'킬링 로맨스' 이하늬 이하늬 배우가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킬링 로맨스> 제작보고회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을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14일 개봉.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