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최재훈 달성군수 지지 약속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과 함께 선거사무소 방문, 최 후보 "압승으로 군민께 보답하겠다"

등록 2022.05.15 17:10수정 2022.05.15 17:10
1
원고료로 응원
a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4일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를 찾아 지지를 약속했다. ⓒ 최재훈 선거사무소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14일 최재훈 달성군수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했다.

이 대표는 이날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 대구시의원 후보자, 달성군의원 후보자 및 지지자들과 함께 최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전격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최 후보를 향해 "대구의 핵심도시이자 젊은 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달성에는 젊은 리더가 필요하다"며 "공정한 경선을 통해 올라온 준비된 최 후보가 달성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김용판 대구시당위원장 직무대행은 "여느 때보다 엄격했던 경선 기준을 통과하고 달성군민의 선택을 받은 최 후보가 달성을 위해 더 크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강조했다.

최 후보는 "경선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 덕분에 압승할 수 있었다"면서 "본선에서도 압승해 달성을 일류도시로 도약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최재훈 #이준석 #김용판 #달성군수 후보 #국민의힘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