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교육청은 10월 14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2 인천직업교육박람회'를 연다.
 인천시교육청은 10월 14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2 인천직업교육박람회"를 연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10월 14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2022 인천직업교육박람회'를 연다.

인천직업교육박람회는 인천 관내 학생·학부모·교사·시민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 기회 및 인천형 직업교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다. 직업계고 29개교 105개 학과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체험을 진행한다.

박람회에 오면 취업정보관, 대학진학관, 진로상담관에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천시청·ITP바이오공정인력양성센터가 함께 운영하는 바이오 체험프로그램과 인천전략산업, 미래 신산업분야를 알리기 위한 직업체험관을 통해 미래 직업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도성훈 교육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찾고, 직업 선택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직업교육박람회 웹사이트(https://www.인천직업계고.kr)에 접속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태그:#인천직업교육박람회, #인천시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