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지원 사업의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고양시 교육 기반 7개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별 핵심 정보가 담긴 '나에게 딱 맞는 지원사업 찾기' 온라인 자료집을 만들었다.

참여 기관은 고양시 평생교육과와 여성가족과, 고양문화재단, 고양시 도서관센터, 고양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고양시 자원봉사센터, 고양시 자치공동체지원센터 등 7곳이다.

'나에게 딱 맞는 지원사업 찾기' 온라인 자료집은 이들 7개 기관에서 총 29억7500만 원의 예산을 투입해 추진하는 34개 주민 지원사업의 정보를 시민들이 한 번에 쉽게 찾고 온라인으로 편하게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동아리 지원사업 △마을공동체 지원사업 △예술활동 지원사업 등 34개 주민 지원사업을 대상, 분야, 방식, 내용에 따라 '선택 트리' 구조를 적용함으로써 개인별 맞춤 사업을 손쉽게 검색해 찾을 수 있는 온라인 메뉴판 조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나에게 딱 맞는 지원사업 찾기' 사이트(goyang.center/goyang/event2021)에 접속하면 온라인 자료집을 내려받거나 개인별 맞춤형 사업 조회를 할 수 있다.
 
고양시가 지원 사업의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고양시 교육 기반 7개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별 핵심 정보가 담긴 '나에게 딱 맞는 지원사업 찾기' 온라인 자료집을 만들었다.
 고양시가 지원 사업의 정보를 쉽게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고양시 교육 기반 7개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별 핵심 정보가 담긴 "나에게 딱 맞는 지원사업 찾기" 온라인 자료집을 만들었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맞춤형 지원사업,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