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주민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김상호 하남시장
 주민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김상호 하남시장
ⓒ 하남시

관련사진보기

 
"망월천 수질 개선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지난 14일 미사지구 망월천 수질개선을 위해 지역 주민들과의 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18일 시에 따르면 망월천 호수공원 현장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 김 시장을 비롯 하남시의회 정병용 의원, 미사지구 행정협의회, 청년연대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미사지구 중앙에 위치한 7만여㎡ 망월천 호수공원은 물놀이장, 음악분수, 산책로, 공연장 등이 편의시설 등이 조성돼 있으나 수질악화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이 이어지고 있다.

김 시장은 주민들과 현장을 둘러본 뒤 "호수공원을 비롯한 망월천 전반에 걸친 근원적 수질 개선을 위해 시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와 함께 LH에 망월천 수질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줄 것으로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주민은 "오늘 현장 간담회를 통해 망월천 수질개선을 위한 시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행동으로 보여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시는 향후 시민불편 해소를 위해 시민들과 함께 망월천의 지속적인 수질 개선을 LH에 적극적으로 촉구해 나갈 계획이다. 

태그:#김상호, #하남시, #망월천, #수질개선, #LH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