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서울 은평구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강무, 이하 '공단')은 지역사회에서 일상 속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올해 하반기부터 공단 전 임·직원이 관내 아름다운가게(연신내점) '활동천사'로서 매월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그동안 매분기마다 아름다운가게 연신내점에 도서를 기증하여 지역사회 내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왔다. 올해 하반기부터는 공단 자체 자원봉사 주간(매월 마지막 주) 중 목요일과 금요일에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하루'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지역주민·자원봉사자들과 만나 나눔 활동을 통한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아름다운가게 활동천사로 활동한 공단 직원들은 "물건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생태적이고 친환경적인 세상을 지향하는 비영리공익재단인 아름다운가게와의 뜻 깊은 동행을 통해, 우리 주변의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혜를 배운 것 같아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하며 '활동천사'로서 봉사활동을 한 소감을 밝혔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아름다운가게 연신내점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은평구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아름다운가게 연신내점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