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플릭스2 : 끈' 박재현, 교회오빠 분위기 박재현 배우가 4일 오후 열린 MBC 디지털예능 <돈플릭스2>의 영화 프로젝트 <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돈플릭스>는 정형돈 코미디언의 기획으로 만들어진 웹예능으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와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인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재연배우라고 괄시받는 서프라이즈 배우들이 영화제에 출품할 단편영화를 만드는 프로젝트다. <끈>은 이 프로젝트로 선보일 단편영화 제목으로 정형돈 코미디언이 작가로서 자전적 스토리를 모티브 삼아 시나리오를 집필, 가족간의 세심한 관계와 심리를 다루고 있다. 2편의 독립영화를 연출한 박성광 코미디언이 영화감독으로, 육중완 밴드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 [오마이포토] '돈플릭스2 : 끈' 박재현, 교회오빠 분위기 ⓒ MBC


박재현 배우가 4일 오후 열린 MBC 디지털예능 <돈플릭스2>의 영화 프로젝트 <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돈플릭스>는 정형돈 코미디언의 기획으로 만들어진 웹예능으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와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인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재연배우라고 괄시받는 서프라이즈 배우들이 영화제에 출품할 단편영화를 만드는 프로젝트다.

<끈>은 이 프로젝트로 선보일 단편영화 제목으로 정형돈 코미디언이 작가로서 자전적 스토리를 모티브 삼아 시나리오를 집필, 가족간의 세심한 관계와 심리를 다루고 있다. 2편의 독립영화를 연출한 박성광 코미디언이 영화감독으로, 육중완 밴드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사진=MBC 제공

 
'돈플릭스2 : 끈' 박재현, 교회오빠 분위기 박재현 배우가 4일 오후 열린 MBC 디지털예능 <돈플릭스2>의 영화 프로젝트 <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돈플릭스>는 정형돈 코미디언의 기획으로 만들어진 웹예능으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와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인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재연배우라고 괄시받는 서프라이즈 배우들이 영화제에 출품할 단편영화를 만드는 프로젝트다. <끈>은 이 프로젝트로 선보일 단편영화 제목으로 정형돈 코미디언이 작가로서 자전적 스토리를 모티브 삼아 시나리오를 집필, 가족간의 세심한 관계와 심리를 다루고 있다. 2편의 독립영화를 연출한 박성광 코미디언이 영화감독으로, 육중완 밴드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 '돈플릭스2 : 끈' 박재현, 교회오빠 분위기 박재현 배우가 4일 오후 열린 MBC 디지털예능 <돈플릭스2>의 영화 프로젝트 <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돈플릭스>는 정형돈 코미디언의 기획으로 만들어진 웹예능으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와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인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재연배우라고 괄시받는 서프라이즈 배우들이 영화제에 출품할 단편영화를 만드는 프로젝트다. <끈>은 이 프로젝트로 선보일 단편영화 제목으로 정형돈 코미디언이 작가로서 자전적 스토리를 모티브 삼아 시나리오를 집필, 가족간의 세심한 관계와 심리를 다루고 있다. 2편의 독립영화를 연출한 박성광 코미디언이 영화감독으로, 육중완 밴드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 MBC

 
 
돈플릭스2 정형돈 박재현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