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 유어 라이프> 예고 방송

<돌파 유어 라이프> 예고 방송 ⓒ tvN D 유튜브

 
한국이 낳은 세계 최고 여자배구 선수와 아이돌 남자 가수가 서로의 삶을 바꿔서 살아보는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여자배구 세계적 슈퍼 스타인 김연경(32세·192cm)과 한류 아이돌 동방신기의 유노윤호(34세·182cm)는 유튜브 예능 전문 채널인 'tvN D'가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돌파 유어 라이프>에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에서 김연경은 아이돌 가수로, 유노윤호는 배구 국가대표 선수로 변신하는 과정과 일상을 선보인다.

김연경이 아이돌 가수로 입문하는 데는 유노윤호가 스승으로 도움을 준다. 반대로 유노윤호가 배구 국가대표로 변신하는 과정에는 김연경을 비롯, 현 여자배구 대표팀 주전 멤버인 김수지(33세·188cm), 김희진(29세·185cm)이 도움을 준다.
 
 .

. ⓒ tvN D 유튜브

  
 
 .

. ⓒ tvN D 유튜브

  
두 스타가 전혀 다른 서로의 삶을 바꿔서 살아보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의미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돌파 유어 라이프>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tvN D'(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총 6회분으로 1회당 10분 분량이다.

1~3회는 김연경이 아이돌 가수로 살아가는 과정을, 4~6회는 유노윤호의 배구 선수로서 삶을 그린다. 김연경 편은 22일, 23일, 29일에, 유노윤호 편은 30일, 7월 6일, 7월 7일에 각각 방송된다.

<돌파 유어 라이프>는 케이블TV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케이블TV인 'XtvN'은 27일 오후 8시에 김연경 편, 7월 4일 오후 8시에 유노윤호 편을 방송한다. 각각 60분 분량이다. 내용과 분량이 'tvN D'보다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김연경 유노윤호 돌파 유어 라이프 배구 V리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