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무섭기도 설레기도 한 솔로 데뷔! 마마무의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솔라는 2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뱉어'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 SPIT IT OUT >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 들어간다. 타이틀곡 '뱉어'는 솔라의 열정과 개성을 담아낸 곡으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솔라는 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무섭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굉장히 마음이 복잡해요. 이번 첫 솔로앨범을 시작으로 솔라라는 사람의 음악적 에너지를 많이 전달하고 싶어요"라고 솔로로 데뷔하는 소감을 밝혔다.

▲ [오마이포토] 솔라, 무섭기도 설레기도 한 솔로 데뷔! ⓒ RBW


마마무의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솔라는 2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뱉어'를 포함한 첫 싱글 앨범 < SPIT IT OUT >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에 들어간다.

타이틀곡 '뱉어'는 솔라의 열정과 개성을 담아낸 곡으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솔라는 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무섭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굉장히 마음이 복잡해요. 이번 첫 솔로앨범을 시작으로 솔라라는 사람의 음악적 에너지를 많이 전달하고 싶어요"라고 솔로로 데뷔하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RBW 제공

         

 
솔라 솔로 마마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