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유닛 'YOS', 색다른 보헤미안 시크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에이핑크 유닛 'YOS'의 오하영, 손나은, 윤보미.

▲ [오마이포토] 에이핑크 유닛 'YOS', 색다른 보헤미안 시크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에이핑크 유닛 'YOS'의 오하영, 손나은, 윤보미.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오하영, 욕심꾸러기 막내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하영은 미니 9집 < LOOK(룩) >에 대해 "그 어느때 보다 공들였던 것 같다. 더 좋은 모습 드리려고 욕심을 낸 만큼 신선하게 느껴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에이핑크 오하영, 욕심꾸러기 막내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손나은, 덤덤하게 새로운 색깔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손나은은 사전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덤덤한 마음을 '덤더럼'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이번에 또 새로운 색깔을 담아봤다"라고 타이틀곡 '덤더럼'을 소개했다.

▲ 에이핑크 손나은, 덤덤하게 새로운 색깔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손나은은 사전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덤덤한 마음을 '덤더럼'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이번에 또 새로운 색깔을 담아봤다"라고 타이틀곡 '덤더럼'을 소개했다.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윤보미, 매력 돋보이는 10년차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윤보미는 "멤버 한명한명의 매력이 다 돋보이는 앨범이 아닐까 싶다"라며 미니 9집 < LOOK >을 소개하고 "2020년은 에이핑크 멤버 각자 개인으로도 많은 활동을 보여줄 것 같다"라며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 에이핑크 윤보미, 매력 돋보이는 10년차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유닛 'YOS', 색다른 보헤미안 시크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공개된 에이핑크 유닛 'YOS'의 오하영, 손나은, 윤보미.

▲ 에이핑크 유닛 'YOS', 색다른 보헤미안 시크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유닛 'YOS'와 '주지롱' 2011년 데뷔, 10년차를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13일 미니 9집 < LOOK(룩) >과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을 발표하며 1년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에이핑크의 유닛 'YOS'의 오하영, 손나은, 윤보미와 '주지롱'의 박초롱, 정은지, 김남주.

▲ 에이핑크 유닛 'YOS'와 '주지롱' ⓒ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오하영 손나은 윤보미 YOS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