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젊은 배우들의 끼와 열정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창작 뮤지컬 <다니엘> 제작발표회에서 하이라이트 장면이 시연되고 있다. <다니엘>은 정신병원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남들과는 다른 이념을 내세우며 세상을 구하려는 의사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고 해결하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뮤지컬이다. 2월 21일부터 3월 15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

▲ [오마이포토] '다니엘' 젊은 배우들의 끼와 열정 ⓒ 이정민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창작 뮤지컬 <다니엘> 제작발표회에서 하이라이트 장면이 시연되고 있다. <다니엘>은 정신병원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남들과는 다른 이념을 내세우며 세상을 구하려는 의사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고 해결하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뮤지컬이다. 2월 21일부터 3월 15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  

          
'다니엘' 최무열 프로듀서 최무열 프로듀서가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창작 뮤지컬 <다니엘>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다니엘>은 정신병원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남들과는 다른 이념을 내세우며 세상을 구하려는 의사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고 해결하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뮤지컬이다. 2월 21일부터 3월 15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

▲ '다니엘' 최무열 프로듀서와 장준호 극단바우 대표 ⓒ 이정민

  
'다니엘' 장준호 극단바우 대표 장준호 극단바우 대표가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창작 뮤지컬 <다니엘>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다니엘>은 정신병원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남들과는 다른 이념을 내세우며 세상을 구하려는 의사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고 해결하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뮤지컬이다. 2월 21일부터 3월 15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

▲ '다니엘' 장준호 극단바우 대표 ⓒ 이정민

  
'다니엘' 석성예 연출 석성예 연출이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창작 뮤지컬 <다니엘> 제작발표회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다니엘>은 정신병원이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남들과는 다른 이념을 내세우며 세상을 구하려는 의사와 그 안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고 해결하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창작뮤지컬이다. 2월 21일부터 3월 15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

▲ '다니엘' 석성예 연출 ⓒ 이정민

 
 
다니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