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어린이집 방역
 어린이집 방역
ⓒ 안양시

관련사진보기

 
경기도 안양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한 명 더 발생했다. 누적 확진자 수는 2명이다.

24일 오전 안양시에 따르면 두 번째 확진자는 33세 한국인 남성이다. 서울 서초구 확진자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3일 안양 동안구 선별 진료소에서 감사를 받았고, 24일 오전 확진자로 판정됐다.

이 남성은 안성 의료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이 확진자는 서초구 확진자가 참석한 과천 신천지 9층에서 지난 2월16일 12시에 본당예배 참석 후 발열 증상이 나타나 2월20일 15시 35분에 범계역 평촌 연세내과에서 진찰을 받았다.

같은 건물 내 평촌범계약국에서 15시 41분에 처방약을 조제 받아 복용하였으며, 2월23일 16시 53에 동안구선별진료소에 방문해 검사를 받고, 양성자로 확인돼 자가 격리됐다.

확진자 가족은 부인 35세(여)과 0세 딸이다. 현재 범계동 아파트에 자가 격리 중이고, 양성반응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안양시는 확진자가 이용한 병원, 약국 등을 긴급 폐쇄하고 소독 방역을 진행했다. 

또한 안양시는 질병관리본부 즉각 대응팀과 경기도 역학조사관, 감염병지원단과  함께 확진자 동선과 접촉자 등을 확인하고 있다. 역학 조사가 완료되는 대로 정확한 세부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22일에는 안양 거주 64세 남성이 확진 판정을 받고 안성의료원으로 옮겨졌다. 그는 택시 운전사로 최근 서울 종로에서 30번 확진자를 태웠다가 접촉자로 분류돼 지난 18일 부터 자가 격리 중이었다. 이 확진자 가족인 부인과 딸, 사위, 손자, 처제 등 5명은 검사결과 음성 찬정을 받았다.

태그:#코로나19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