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오마이포토] 철거 요구하러 소녀상앞에 온 "반일 종족주의" 저자 
ⓒ 권우성

'반일 종족주의' 공동저자인 이우연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이 4일 오전 일본군성노예제 문제 해결을 촉구하는 정기 수요시위가 준비중인 서울 종로구 일본대사관앞 소녀상 부근을 지나고 있다.

이 연구위원은 이날 수요시위와 같은 시간인 오후 12시, 비슷한 장소에서 열리는 '위안부 동상 철거, 수요집회 중지 요구 기자회견'에 참석하기 위해 현장에 도착했다.

이날 회견은 위안부와 노무동원 노동자 동상 설치를 반대하는 모임, 반일민족주의를 반대하는 모임, 한국근현대사연구회, 국사교과서연구소 주최로 열렸다. 
 
'반일 종족주의' 공동저자인 이우연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본대사관앞 소녀상 부근에서 열리는 '위안부 동상 철거, 수요집회 중지 요구 기자회견'에 참석하기 위해 소녀상앞을 지나고 있다.
▲ 소녀상 철거 요구하는 "반일종족주의" 저자 이우연 "반일 종족주의" 공동저자인 이우연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본대사관앞 소녀상 부근에서 열리는 "위안부 동상 철거, 수요집회 중지 요구 기자회견"에 참석하기 위해 소녀상앞을 지나고 있다.
ⓒ 권우성

관련사진보기

  
'반일 종족주의' 공동저자인 이우연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이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일본대사관앞 소녀상 부근에서 열린 '위안부 동상 철거, 수요집회 중지 요구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날 회견은 위안부와 노무동원 노동자 동상 설치를 반대하는 모임, 반일민족주의를 반대하는 모임, 한국근현대사연구회, 국사교과서연구소 주최로 열렸다.
▲ 소녀상 철거 요구하는 "반일종족주의" 저자 이우연 "반일 종족주의" 공동저자인 이우연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이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일본대사관앞 소녀상 부근에서 열린 "위안부 동상 철거, 수요집회 중지 요구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날 회견은 위안부와 노무동원 노동자 동상 설치를 반대하는 모임, 반일민족주의를 반대하는 모임, 한국근현대사연구회, 국사교과서연구소 주최로 열렸다.
ⓒ 권우성

관련사진보기

 

태그:#소녀상철거, #이우연, #낙성대경제연구소, #반일종족주의
댓글1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