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김병옥, 명품 씬스틸러의 카리스마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신관 웨딩홀에서 열린 KBS 예능국 최초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조회수 100만 돌파 공약 이행 팬 사인회 및 프리허그에서 조철왕 역의 배우 김병옥이 캐릭터 의상을 입은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마음의 소리>는 11월 28일 밤 10시 56분을 기준으로 네이버 TV캐스트 전체 조회수 20,769,567뷰를 기록하며 웹드라마 전체 조회수 1위에 등극했다.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는 웹툰 최초로 10년동안 연재 중인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코믹 드라마로 단순즉흥이 생활인 만화가 지망생 조석(이광수 분)과 그 가족들의 엉뚱 발칙한 코믹일상 스토리가 담긴 시트콤이다.

배우 김병옥 ⓒ 이정민

 
(부천=연합뉴스) 홍현기 기자 = 배우 김병옥(57)씨가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김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씨는 이날 오전 0시 58분께 경기도 부천시 한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주차장에서 이상하게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한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귀가한 김씨를 적발했다.

음주측정 결과 김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인 0.085%이었다.

김씨는 "아파트까지 대리운전으로 온 뒤 주차를 하려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김씨는 출동 당시 집으로 들어간 상태라 주소지로 직접 찾아가 음주운전 사실을 적발했다"며 "조만간 김씨를 불러 정확한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합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