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예뻐지는 중! 그룹 펜타곤(PENTAGON)이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오마이포토] 펜타곤, 예뻐지는 중! ⓒ 이정민


그룹 펜타곤(PENTAGON)이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펜타곤 후이 그룹 펜타곤(PENTAGON)의 후이가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후이 ⓒ 이정민


펜타곤 이던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이던이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이던 ⓒ 이정민


펜타곤 진호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진호가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진호 ⓒ 이정민


펜타곤 홍석 그룹 펜타곤(PENTAGON)의 홍석이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홍석 ⓒ 이정민


펜타곤 신원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신원이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신원 ⓒ 이정민


펜타곤 여원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여원이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여원 ⓒ 이정민


펜타곤 유토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유토가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유토 ⓒ 이정민


펜타곤 키노 그룹 펜타곤(PENTAGON)의 키노가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키노 ⓒ 이정민


펜타곤 우석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우석이 12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 CEREMONY > 발표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우석 ⓒ 이정민




펜타곤 예뻐죽겠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