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차타고 고래고래' 김재범, 내가 스크린에 나오다니! 배우 김재범이 2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 시사회에서 촬영 당시의 이야기를 전하며 웃고 있다. 국내 최초로 영화와 뮤지컬의 동시 기획 및 뮤지컬 <고래고래>의 오리지널 멤버들이 가세한 <마차타고 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멤버였던 네 친구가 성인이 되어 밴드를 재결성한 뒤 어린 시절 꿈꿨던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떠나는 청춘 버스킹작품이다. 5월 18일 개봉.

▲ [오마이포토] '마차타고 고래고래' 김재범, 내가 스크린에 나오다니! ⓒ 이정민


배우 김재범이 2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 시사회에서 촬영 당시의 이야기를 전하며 웃고 있다.





'마차타고 고래고래' 꿈을 향한 청춘 버스킹!  배우 조한선, 김재범, 김신의, 한지상이 2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마차타고 고래고래> 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국내 최초로 영화와 뮤지컬의 동시 기획 및 뮤지컬 <고래고래>의 오리지널 멤버들이 가세한 <마차타고 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멤버였던 네 친구가 성인이 되어 밴드를 재결성한 뒤 어린 시절 꿈꿨던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떠나는 청춘 버스킹 작품이다. 5월 18일 개봉.

'마차타고 고래고래' 꿈을 향한 청춘 버스킹! 배우 조한선, 김재범, 김신의, 한지상 ⓒ 이정민


국내 최초로 영화와 뮤지컬의 동시 기획 및 뮤지컬 <고래고래>의 오리지널 멤버들이 가세한 <마차타고 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부 멤버였던 네 친구가 성인이 되어 밴드를 재결성한 뒤 어린 시절 꿈꿨던 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떠나는 청춘 버스킹작품이다. 5월 18일 개봉. 

마차타고 고래고래 김재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