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퀸즈 4강선수 2017MKF 퀸즈 4강 출전자들

▲ MKF퀸즈 4강선수 2017MKF 퀸즈 4강 출전자들 ⓒ 박성규


오는 3월 26일 일요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펼쳐지는 2017 MKF 퀸즈컵(QUEENS CUP) '파이널.4' 대진이 확정됐다.

현 대한종합 격투기협회 챔피언 김효진(팀 EMA), 이도경(싸이코 핏블스), 박상아(성남 칸짐), 서혜린(원송차이 코리아)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퀸의 자리를 놓고 한판 대결을 펼치게 된다.

MKF측은 격투 여걸 최강자를 가리는 퀸즈컵을시작으로 여성 격투기 저변 확대와 선수 육성을 목적으로 한다.

우선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에게 많은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특히 토너먼트에 우승한 선수에게는 6월 국가 대항전 출전권이 주어지며 그 외 우수 선수들에게도 지속적인 라이벌 관계를 유지, 서로간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2007년 출범한 MKF는 올해로 10년 차를 맞이한다.

그동안 많은 중소대회를 개최하며 단체를 이끌어 오면서 국내 메이저 단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최근 조직위 개편과 새로운 보강으로 재도약을 꿈꾸는 MKF는 2017년 4회 대회를 확정 지었다.

개편의 일환으로 새로운 반응형 홈페이지가 다음 달에 오픈된다. SNS 역량도 강화해 마니아층과 새로운 팬층을 모아 소통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덧붙이는 글 2017년 3월 26일 MKF ULTIMATE VICTOR(QUEENS CUP) 선학 체육관

[출전 확정선수]
이찬형 / 손준오 / 백민철 / 김효진 / 이도경 / 박상아 / 서혜린 / 양재근 vs. 주만기
격투기 입식격투기 MKF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