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민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한효주, 김소연, 진세연, 유이, 이성경, 남지현, 전소민, 유다인, 이엘, 조보아, 경수진 등 배우들이 드레스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MBC 연기대상, 유이-전소민-유다인-고우리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배우 유이, 전소민, 유다인, 고우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유이, 전소민, 유다인, 고우리 ⓒ 이정민


MBC 연기대상, 박민지-오정연-이성경-경수진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배우 박민지, 오정연, 이성경, 경수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민지, 오정연, 이성경, 경수진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이엘-조보아-정다빈-진세연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배우 이엘, 조보아, 정다빈, 진세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이엘, 조보아, 정다빈, 진세연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임지연-한효주-이열음-남지현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배우 임지연, 한효주, 이열음, 남지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임지연, 한효주, 이열음, 남지현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임세미-김유리-김소연-이휘향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배우 임세미, 김유리, 김소연, 이휘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임세미, 김유리, 김소연, 이휘향 ⓒ 이정민


'MBC 연기대상' 한효주, 마봉춘드라마 체면살린 자태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W'의 배우 한효주가 입장하고 있다.

배우 한효주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이상우-김소연, 진짜 커플의 등장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가화만사성'의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이 입장하고 있다.

배우 김소연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이엘, 신비스런 자태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몬스터'의 배우 이엘이 입장하고 있다.

배우 이엘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진세연, 오랜만에 피어난 옥중화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옥중화'의 배우 진세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진세연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조보아, 귀여운 블랙스완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몬스터'의 배우 조보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조보아 ⓒ 이정민



MBC 연기대상 이엘 조보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