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민


엑소가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다양한 하트를 만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찬열, 새해 하트많이 받으세요! 엑소의 찬열이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미니하트를 만들며 큰 절을 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SAF 가요대전' 엑소 찬열, 새해 하트많이 받으세요!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디오, 쌍둥이 미니하트 발사 엑소 디오가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미니하트를 만들어보이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디오, 쌍둥이 미니하트 발사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카이, 폭발하는 거친 매력  엑소 카이가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거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카이, 폭발하는 거친 매력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수호, 하트날리며 폼생폼사 엑소 수호가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미니하트를 날리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수호, 하트날리며 폼생폼사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첸, 캐롤 부르며 하트 발사 엑소 첸이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미니하트를 날리며 캐롤을 부르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첸, 캐롤 부르며 하트 발사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시우민, 발레리나 뺨치는 360도 하트 엑소 시우민이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발레리나처럼 360도 회전하며 하트를 보내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시우민, 발레리나 뺨치는 360도 하트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백현, 진지한 하트 엑소 백현이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하트를 만들어보이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백현, 진지한 하트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세훈,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하트 엑소 세훈이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SAF(SBS 어워즈 페스티벌) 가요대전>에서 하트를 날리고 있다.

'SAF 가요대전' 엑소 세훈,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하트 ⓒ 이정민



SAF 가요대전 엑소 찬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