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상호-안세하, 강렬한 존재감의 씬스틸러들 배우 안세하가 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에서 배우 김상호(왼쪽)와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김윤석 분)가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일 개봉.

▲ [오마이포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안세하-김상호, 강렬한 존재감의 씬스틸러들 ⓒ 이정민


배우 안세하가 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에서 2인 1역을 맡은 배우 김상호(왼쪽)와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상호, 최고 감초 배우 김상호가 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김윤석 분)가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일 개봉.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상호, 최고 감초 ⓒ 이정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안세하, 라이징 감초 배우 안세하가 5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김윤석 분)가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일 개봉.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안세하, 라이징 감초 ⓒ 이정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 소설을 최초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김윤석 분)가 30년 전의 자신(변요한 분)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4일 개봉.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윤석 변요한 김상호 안세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