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뮤직어워드' 인형 뺨치는 여자친구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은하, 예린, 신비, 엄지, 유주)가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 [오마이포토] '멜론뮤직어워드' 인형 뺨치는 여자친구 ⓒ 이정민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은하, 예린, 신비, 엄지, 유주)가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소원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원이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소원 ⓒ 이정민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은하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가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은하 ⓒ 이정민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예린 걸그룹 여자친구의 예린이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예린 ⓒ 이정민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신비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비가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신비 ⓒ 이정민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엄지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가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엄지 ⓒ 이정민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유주 걸그룹 여자친구의 유주가 19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유주 ⓒ 이정민


<2016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은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비와이, 악동뮤지션, 엑소, 여자친구, 지코, 태연,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멜론뮤직어워드 여자친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