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핑크빛 사랑 빠져볼까? 걸그룹 소나무(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가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 등을 열창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소나무, 핑크빛 사랑 빠져볼까? ⓒ 이정민


걸그룹 소나무(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가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 등을 열창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소나무 수민 걸그룹 소나무의 수민이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소나무 수민 ⓒ 이정민


소나무 민재  걸그룹 소나무의 민재가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소나무 민재 ⓒ 이정민


소나무 디애나  걸그룹 소나무의 디애나가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소나무 디애나 ⓒ 이정민


소나무 나현  걸그룹 소나무의 나현이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소나무 나현 ⓒ 이정민


소나무 의진  걸그룹 소나무의 의진이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소나무 의진 ⓒ 이정민


소나무 하이디  걸그룹 소나무의 하이디가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소나무 하이디 ⓒ 이정민


소나무 뉴썬  걸그룹 소나무의 뉴썬이 29일 오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 소나무 뉴썬 ⓒ 이정민


바비인형으로 변신하며 1년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는 새앨범에서 사랑에 빠진 과정을 묘사하며 한 편의 핑크빛 연예스토리를 구성, 스토리의 절정을 이끄는 타이틀곡 '넘나 좋은 것'을 통해 핑크빛 사랑에 취한 소녀의 고백을 노래하고 있다. 

소나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