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11시 현재 <응답하라1988>의 결혼식 장면이 촬영중인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공군회관 앞 현장. 웨딩카를 중심으로 배우 혜리와 이일화, 최무성씨 등이 참여해 막바지 촬영중인 장면이 <오마이스타>에 목격됐다.

12일 오전 11시 현재 <응답하라1988>의 결혼식 장면이 촬영중인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공군회관 앞 현장. 웨딩카를 중심으로 배우 혜리와 이일화, 최무성씨 등이 참여해 막바지 촬영중인 장면이 <오마이스타>에 목격됐다. ⓒ 이선필


<응답하라1988>의 여주인공 성덕선(혜리 분)이의 남편은 김정환(류준열 분)일까, 최택(박보검 분)일까.

12일 오전 11시 현재 <응답하라1988>의 결혼식 장면이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공군회관에서 촬영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촬영 현장에서 배우 혜리와 이일화, 최무성씨 등이 참여해 막바지 촬영중인 장면이 <오마이스타>에 목격됐다.

공군회관 앞 촬영 현장엔 웨딩카 한 대와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 배우들이 있었다. 극중 덕선의 어머니로 등장하는 이일화와 택이(박보검 분)의 아버지 최무성, 덕선의 동생 노을(최성원 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덕선 역의 혜리 또한 웨딩카를 바라보며 웃고 있었다. 이일화의 복장은 한복이었고, 혜리의 복장은 정장 외출복이었다.

결혼식 촬영 장소가 공군회관이라는 점 때문에 덕선의 남편을 강하게 암시할 수도 있지만 등장인물의 상상 신일 수도 있는 등 아직 속단하긴 이르다. 공군 내부 관계자는 "공군회관 예식장에서 결혼 장면을 촬영한 이들은 선우(고경표 분)와 보라(류혜영 분)"라고 말하기도 했다. 참고로 공군회관은 실제로 공군 관계자 가족이 아니어도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18회까지 방송된 <응답하라1988>은 종영까지 단 2회만 남겨둔 상황. 극중 덕선(혜리 분)의 결혼 상대는 누가될지, 골목 친구 5인방의 꿈은 이뤄질지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다.


응답하라 1988 혜리 덕선 류준열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