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의 새 앨범 <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의 커버 이미지

성시경의 새 앨범 <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의 커버 이미지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가수 성시경이 스페셜 캐롤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성시경의 스페셜 캐롤 앨범 <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 >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정규 7집 <처음>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성시경이 재해석한 캐롤을 담았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 담긴 곡들은 성시경이 겨울마다 즐겨 들으며 좋아하는 곡"이라면서 "성시경이 오랜 고심 끝에 직접 선곡했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은 'Winter Wonderland'로, 1960년대 풍의 브라스 사운드가 주를 이룬다.

이외에도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Baby' 'The Christmas Song' 'Jingle Bells' 'Sleigh Ride'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 'White Christmas' 등 9곡의 캐롤송과 한 곡의 보너스 트랙 '잊지 말기로 해'가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권진아, 에일리, 스윗소로우 등이 참여했다. 성시경은 지난 3일 선 공개된 '잊지 말기로 해'에서 유희열의 소개로 권진아와 호흡을 맞췄다. 'Baby It's Cold Outside'에는 에일리가, 'Let it snow'에는 스윗소로우가 목소리를 더했다.

한편 성시경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겨울>로 관객과 만나기도 했다.

성시경 윈터 원더랜드 잊지 말기로 해 권진아 유희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