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샤이니가 신곡 2곡을 포함한 정규 3집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가 신곡 2곡을 포함한 정규 3집 합본을 발매한다.

1일 샤이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가 정규 3집 합본 <더 미스콘셉션스 오브 어스>(The misconceptions of us)를 발매한다"며 "8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 '버리고 가'(Better Off)가 더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샤이니는 정규 3집을 챕터 1 '더 미스콘셉션스 오브 유'(The misconceptions of you)와 챕터 2 '더 미스콘셉션스 오브 미'(The misconceptions of me)로 나누어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간 바 있다. 이를 두고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합본 앨범을 통해 3집에서 전달하고 싶었던 다양한 감성들을 총 망라해 전체적인 콘셉트인 '오해'를 해소하고, 음악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출시를 결정했다"며 "샤이니 멤버들 역시 적극적으로 앨범 작업에 임해, 직접 그림을 그려 앨범 디자인에도 참여했다"고 전했다.

2곡의 신곡은 모두 샤이니 멤버 종현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는 오케스트레이션과 피아노의 조화가 샤이니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참여했다"며 "'버리고 가'(Better Off)는 이별의 슬픔을 아름답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컬한 팝 발라드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샤이니는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 <샤이니 재팬 아레나 투어-샤이니 월드 2013~보이스 미트 유>(SHINee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 ~ Boys Meet U) 공연을 펼치고 있다.

샤이니 너와 나의 거리 버리고 가 이루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