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열린 KBS 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기자간담회에서 심사위원인 가수 손호영이 심사위원으로서 각오를 이야기하고 있다.

손호영 ⓒ 이정민


가수 손호영(33)이 자신의 차량에서 자살을 시도하다 지나가던 시민의 신고로 구조됐다.

경찰에 따르면 24일 오전 4시 36분께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온누리교회 인근 공용주차장 안에 세워둔 카니발 차량에서 손호영이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기도하다 차량 밖으로 피신해 있는 것을 시민이 발견해 신고했다.

손호영은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하다 불이 차량 내부로 옮겨 붙자 황급히 차량 밖으로 몸을 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불은 5분여 만에 모두 꺼졌으며 손호영은 현재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다. 경찰은 해당 차량을 용산경찰서로 옮겨 정밀 감식을 진행 중이다.

한편, 손호영과 1년여 간 교제해온 여자친구 A씨는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 주차돼 있던 손호영의 차 안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경찰이 23일 A씨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한 결과 사인이 가스중독사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히고 A씨가 자살한 것으로 잠정 결론을 내렸다. 발인식은 23일 오후 1시께 치러졌으며, 손호영과 유족은 발인식에 참석한 이후 곧바로 장지로 이동했다.

손호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