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평론가, 여행작가. 술을 통해서 문화와 역사와 사람을 만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술문화연구소 소장이며 막걸리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icon출판정보막걸리, 넌 누구냐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정릉맥주도가 : 서울시 성북구 아리랑로 19길 46-4를 추가합니다.
  2. http://www.nfm.go.kr/user/publbook/home/116/selectPublBookView.do?publBookIdx=8471&publBookCateS=&page=1&row=12&pageType=LIST&multiYn=&search= 국립민속박물관>자료마당>발간자료에 들어가면 두권의 원문을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주소에서 첫번째 책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비매품이라 구매할 수 없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분들이 많으니, 출판하라고 요청해보십시오.
  3. 지적 감사합니다. 이번 행사에 전남과 경남 양조장들이 직접 참여하지는 못했구요. 해남 해창주조장은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고 `찾아가는양조장` 부스에서 술만 시음하고 홍보되었습니다. 글만 읽었을 때는 혼란이 있네요. 사진 속의 진주막걸리는 전시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