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사진

김병기 (minifat)

서울지방법원은 지난 15일 <불교닷컴> <불교포커스>가 조계종과 <불교신문>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두 언론에 각각 3000만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사진은 판결문 파일 일부 갈무리.

ⓒ법원2021.01.22
댓글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관련기사

시민기자들과 함께 상식적인 사회를 만들고 싶은 오마이뉴스 기자입니다. 10만인클럽에 가입해서 응원해주세요^^ http://omn.kr/acj7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