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멍뭉이' 유연석-차태현, 리얼 형제 케미

등록23.01.31 12:38 수정 23.01.31 12:38 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멍뭉이' 유연석-차태현, 리얼 형제 케미 ⓒ 이정민


유연석과 차태현 배우가 31일 오전 서울 성동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멍뭉이>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멍뭉이>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반려견과 헤어질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반려견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3월 1일 개봉. 

 

'멍뭉이' 유연석-차태현, 리얼 형제 케미 유연석과 차태현 배우가 31일 오전 서울 성동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멍뭉이>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멍뭉이>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반려견과 헤어질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반려견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3월 1일 개봉. ⓒ 이정민

 

'멍뭉이' 유연석-차태현 유연석과 차태현 배우가 31일 오전 서울 성동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멍뭉이> 제작보고회에서 작품에서 함께했던 반려견 루니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멍뭉이>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반려견과 헤어질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반려견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제주도로 향하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3월 1일 개봉.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