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정명근 화성시장 당선인이 16일 화성시 각계인사 36명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정 당선인 측은 동부·서부·남부권의 전문가, 지역의 실정을 대변할 수 있는 인사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21일 인수위원, 자문위원 합동회의에서 참석자들은 인수위 측에서 제시한 비전에 인문학, 교육, 지역 특성 반영, 행복 등 선언적인 내용을 제안했다. 시정 구호에 대해서는 시민 중심, 행복화성, 희망도시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수위 측은 자문위원과 인수위원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서 최종 정리과정을 거친 후 화성시의 비전을 정하고 시정 구호도 결정하기로 했다.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자문위원들은 앞으로 인수위원회 4개 분과에 참여하여 화성시 발전 방향에 대한 자문과 함께 심도 있는 토론을 통해 원활한 화성시장직 인수과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화성시민신문이 자문위원 명단을 입수해 공개한다. 자문위원은 총 4분과로 나눠구성했다. 1분과 일반행정, 2분과 경제산업, 문화관광교육, 3분과 보건복지, 환경, 4분과 도시주택, 교통도로 로 구성했다. 

1분과는 총 10명으로 박세원 경기도의원을 비롯, 신상희 경기도자율방재단연합회장, 이종권 전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등이 위촉됐다. 

2분과는 10명이 위촉됐으며 김근영 전 한국쌀전업농 화성시연합회장, 박종섭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화성시지부장, 이은주 경기도의원 등으로 구성됐다.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3분과는 7명으로 박남수 협성대 교수, 이홍근 경기도의원 당선인, 이주열 남서울대 교수 등이 위촉됐다. 

4분과는 9명이 위촉됐다. 정명희 화성시여성청소년재단 이사, 박윤남 전 화성시청 대외협력관, 이충래 전 화성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장 등으로 구성됐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화성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화성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밑빠진 독 주변에 피는 꽃, 화성시민신문 http://www.hspublicpress.com/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