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용인중앙시장에서 백군기 시장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용인중앙시장에서 백군기 시장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용인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박홍근 원내대표가 지난 25일 경기 용인을 찾아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지원에 나섰다.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 일대에서 열린 유세에서 김동연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더 반성하고 고치겠다. 다시 일어설 씨앗만은 남겨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백군기 후보는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를 위해 부단히도 노력한 것을 직접 봐 왔다"며 "저 역시 관계부처의 반대에도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유치의 물꼬를 텃다"고 말했다.

박홍근 원내대표는 "국회 1당의 힘을 통해 경기도와 용인의 예산을 확실히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백군기 후보는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는 10년간 약 120조 원의 투자가 예상되는 기적과 같은 일"이라며 "경제전문가 김동연 후보와 함께 반드시 반도체 클러스터 성공을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플랫폼시티, 경강선 및 지하철 3호선 연장 등 용인의 100년 먹거리의 성공을 위해선 용인에 재선 시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용인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자치와 참여시대의 동반자 용인시민신문입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