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심상정 정의당 국회의원이 24일 충남 천안 지원유세에 나섰다.
 심상정 정의당 국회의원이 24일 충남 천안 지원유세에 나섰다.
ⓒ 이재환

관련사진보기

 
심상정 정의당 국회의원이 24일 충남 천안을 방문해 천안 지역 출마 후보들과 함께 유세를 펼쳤다.

심 의원은 지난 20일 충남 당진 지원 유세에 이날 천안에서 유세차에 탑승했다. 유세차량에는 황환철 천안시장 후보, 한정애·이태성 충남도비례 후보, 김경숙 천안시의원 비례 후보 등이 동승했다.

심 의원은 이날 유세차량을 타고 천안 시내를 돌며 "지방선거가 일주일 남았다. 제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황환철 천안 시장후보와 함께 녹색도시 천안, 누구나 골고루 잘 사는 천안을 만들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민주·국힘 양당의 싸움과 정치가 지방정치와 지방자치 에너지(동력)까지 잠식하도록 방치해서는 안된다"며 "거대 양당은 천안시민의 삶을 도외시해 왔다. 천안 안에서도 교육, 문화, 소득 등 모든 면에서 큰 격차가 발생했다. 천안의 어디에 살든지 골고루 잘 살 수 있어야 한다. 황환철 후보가 바로 천안시장 적임자"라고 치켜세웠다.

심 의원은 "코로나19로 민생이 어려워졌다"며 "거대 양당 정치 사이에서 중심을 잡고, 민생을 챙기는 정치를 하겠다"며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자유주의자. 개인주의자. 이성애자. 윤회론자. 사색가. 타고난 반골. 충남 예산, 홍성, 당진, 아산, 보령 등을 주로 취재하고 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