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
ⓒ 이상일

관련사진보기

 
 
"도지사·시장·시도의원 후보가 한마음으로 뭉쳐 최단기간 내에 용인시 발전을 정상 궤도로 올리고 최단기간 내에 명품도시로 탈바꿈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 시·도의원 후보들은 19일 용인중앙시장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출정식을 열고 용인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상일 후보는 "코로나19에 이은 글로벌 불확실성 확대로 서민들의 어려움이 극심해졌다"라며 "성장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려는 윤석열 정부와 호흡을 맞춰 시의 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국민의힘 후보들은 경강선 전철과 지하철 3호선 연장 등 사통팔달의 전철망·고속도로망 구축, 반도체 벨트 구축 등 첨단기업 유치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 주력, 법무연수원 시민 공간화 등 문화·체육 활성화포곡 항공대 이전·용인종합운동장 멀티콤플렉스로 개발, 경안천·주요 저수지 공원화 등 친환경 도시 조성, 반도체고 등 특성화 학교 신설 등 교육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 용인메디컬센터 유치·공공요양원 설립 등 건강도시 건설 등에 주력할 것이라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이정문 전 시장, 송영근 전 국회의원, 권은희 전 국회의원, 강치한 상인회 전 회장 등 국민의힘 측 유력인사들과 김흥국, 이상운 하동진 등이 참석했다. 

한편 용인시에선 이상일 시장 후보 외에 이영희, 김영민, 김해곤, 우태주, 정하용, 지미연, 김선희, 강웅철, 이성호, 윤재영씨 등 경기도의원 후보, 김상수, 윤영종, 이진규, 윤환, 김영식, 송정규, 안치용, 박만섭, 김길수, 김미선, 김운봉. 김희영, 강영웅, 이창식, 신민석, 김태우, 유향금, 박은선, 안지현, 장순복씨 등 용인시의원 후보 등이 이번 선거에 나선다. 
 
이상일 후보 등 국민의힘 시장·시도의원 후보 합동 출정식을 가졌다.
 이상일 후보 등 국민의힘 시장·시도의원 후보 합동 출정식을 가졌다.
ⓒ 이상일

관련사진보기

 

태그:#이상일 , #용인시, #김은혜, #하이닉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