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산시의원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맹호 후보가 "언젠가는 내려올 자리" 라면서 후보직을 사퇴했다.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산시의원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맹호 후보가 "언젠가는 내려올 자리" 라면서 후보직을 사퇴했다.
ⓒ 서산시의회 누리집 갈무리

관련사진보기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산시의원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맹호 후보가 "언젠가는 내려올 자리"라면서 후보직을 사퇴했다.

현 서산시의회 재선의원인 김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서산시 마 선거구(음암, 운산, 해미, 고북)에 출마했다.

하지만 14일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 성원해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언젠가는 내려놓을 자리라면 박수 받을 때 떠나가라 했다"며 "오늘(14일)이 그 시기"라고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이제 평범한 농사꾼으로 돌아가 살 것"이라며 "시민들의 소중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김 후보는 자세한 후보 사퇴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이유를 듣기 위해 전화와 문자를 통해 연락을 취했으나 연결되지 않아 입장을 듣지 못했다.

한편, 김 후보의 사퇴로 서산시의회 마 선거구는 김 후보의 사퇴로 이수의(민), 김기욱(국), 서태모(우) 등 3명의 후보가 경쟁을 벌인다.

태그:#서산시, #지방선거서산시의회, #국힘김맹호후보 사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